본문

복지관소식

거제시장애인복지관-국제로타리3590지구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작성일 21-06-30 10:15 조회 183회 댓글 0건

본문

 

지난 29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숙이)과 국제로타리 3590지구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은 중증장애인의 맞춤형 직업훈련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커피트럭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은 2018년부터 지역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거제시장애인복지관과 꾸준히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커피트럭을 지원하여 장애인에게 직업훈련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였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김연희 회장은거제시장애인복지관과의 오랜 인연을 맺으면서 지역의 장애인분들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던 중, 올해는 더욱 특별한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장애인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윤숙이 관장은오랜시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시는 거제해금강로타리클럽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관심과 성원이 헛되지 않도록 잘 준비하여 지역장애인분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향후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경쟁취업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의 취업활성화를 위한 사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예정이다.